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네퓨어 마스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진행..19일 오전 9시 30분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2-04-19 10:01:59

조회 2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네퓨어 마스크 공식 지정 판매처 ‘에코페어’가 이달 19일 오전 9시 30분부터 90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4.19 네퓨어 혁명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코페어 관계자는 “지난 12일 진행된 1주년 축하 라이브 방송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분들에게 더 많은 선물과 혜택으로 보답해드리고자 1주년 축하 라이브 2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프리미엄 KF94 마스크 세트, 소미 KF94 마스크 세트가 특별 구성되며 각각 30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라이브 방송 중 마스크 제품 구매 시 5매를 추가 증정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네퓨어 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마스크 세트는 베이지, 그레이, 화이트, 블랙으로 교차 구성돼 있다. 소미 마스크 세트도 블랙, 그레이, 베이지, 핑크, 화이트로 교차 구성돼 있으며 추가로 증정되는 5매입은 랜덤으로 제공된다.


또한, 방송 중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3명을 추첨하여 복불복 돌림판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에는 치킨, 라이프지 치약, 베스킨라빈스 쿼터, 무드등 등이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에 제공되는 라이프지의 신제품 프레쉬 브레스 치약은 자연유래 성분으로 제작됐으며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임산부와 아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방송 중 소통왕 이벤트를 통해 3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스토어찜, 소식 알림 설정시에는 중복 혜택 할인도 제공한다.


한편, 에코페어의 네퓨어 마스크는 코로나 이전부터 황사 마스크로 꾸준한 인기를 누렸던 마스크로 전 소재가 국내 생산돼 

식약처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또 특허 받은 끈 조절 기능으로 얼굴형 맞춤 조절이 가능하며 오래된 착용에도 

귀가 안 아픈 무통증 마스크리며 장시간 착용에도 보풀이 없는 도레이첨단소재 써멀 바이코 안감을 사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코페어는 새부리 KF94 끈조절 마스크를 포함해 다양한 컬러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매일안전신문 신윤희 기자  2022-04-19 09:00:5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