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에코페어 식약처 인증받은 페어리클린손소독제 출시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1-08-13 17:23:52

조회 1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코페어 식약처 인증받은 페어리클린손소독제 출시



코로나19사태로 그 어느때 보다 개인 위생이 중요시 되는 시대가 찾아왔다. 최근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품질의 마스크로 사랑받아온 에코페어가 손소독제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공기 중으로 전파되는 에어로졸 감염이 아닌 비말을 통한 바이러스로 전파되는 경우에는 특히 마스크와 사람간의 거리두기, 손 씻기 등의 위생 수칙이 강조된다.


 


이미 마스크 착용은 시민들에게 일상화가 되어 잘 지켜지고 있지만 여전히 손씻기, 손소독제 사용은 일상화가 되어있지 않은 경우가 많다. 손소독제 사용은 소독제의 독한 냄새, 사용 후 찾아오는 건조함 등의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


 


에코페어의 페어리클린 세니타이저겔 손소독제는 고함량 62%의 에탄올로 손에 증식하는 대표 유해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하고 있다. 고함량의 에탄올을 함유하고 있더라도 녹차 추출물, 시트러스한 레몬향의 보습성분도 함께 함유하여 독한 알콜냄새와 사용 후 찾아오는 건조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또한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완료와 식물성 에탄올을 사용하여 피부와 인체에 더욱 안전함을 보장받을 수 있다. 500ml의 대용량으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포함하고 있다.


 


외출 후, 식사 전, 화장실 사용 후 등 마스크착용만큼이나 중요한 손 위생관리는 귀찮을 수 있지만  간단한 습관만 들여도 충분히 코로나19 감염 위험으로부터 가족들과 함께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더이상 소비자는 손소독제를 세균 박멸만의 목적으로만 사용하기 보다는 다양한 방면에서 좀더 깐깐하게 비교하고 구매할 필요가 있다.


 


에코페어의 페어리 클린 손소독제는 에코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