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이벤트

뒤로가기
제목

코로나 확진자 500명 후반대····에코페어 페어리클린손소독제 출시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21-08-13 17:20:51

조회 10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로나 확진자 500명 후반대····에코페어 페어리클린손소독제 출시



코로나19 확진자가 580명대까지 늘어났다. 11월 8일 100명을 넘어선 지 18일만 이고, 3월 6일 518명을 기록한 지 약 8개월 만이다. 3차 유행이 빠른 속도로 더해지고 있는 시점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 등의 방역·안전 대응책이 중요해지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마스크를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던 것으로 명성을 얻은 에코페어에서는 마스크에 이어 손 소독제를 출시하였다. 에코페어 페어클린 손 소독제는 고함량 62%의 에탄올을 함유하여 살균케어에 큰 도움이 된다. 또한 녹차 추출물, 시트러스한 레몬향의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겨울철 알콜성분으로 인한 손 건조함으로 부터 보습효과를 볼 수 있다.


페어리클린 세니타이저겔은 식약처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으며 곡물 추출 발효 성분인 식물성 에탄올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0ml의 큰 용량으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여도 넉넉함으로 온가족이 코로나19로 부터 안전할 수 있다.


아무리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여도 식사, 사람간의 접촉, 대중교통 이용 등으로 인해 일상생활 중 자연스럽게 손이 안면에 닿게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스스로 조심한다고 생각하여도 생각지도 못한 부분으로 인한 코로나19 감염의 위험성이 있다.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안전해지기 위해서는 회사, 집, 식당 등에 들어설 때를 대비하여 수시로 손소독을 해야한다.


한편 에코페어 클린손소독제는 출시 이벤트로 할인된 금액과 더불어 한 개 

구입시 한 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1+1과 무료배송을 진행하고 있다.

에코페어 클린손소독제의 이벤트와 제품의 자세한 내용은 에코페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출처 : 한국면세뉴스(http://www.kdf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